휘발유 가격이 2023년에 하락하는 이유

1년 동안 휘발유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후 전문가들은 2023년에 휘발유 가격 이 하락할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. 이 페이지에서 하락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휘발유 가격이 2023년에 하락하는 이유

휘발유 가격이 2023년에 하락하는 이유

휘발유 가격이 2023년에 하락하는 이유

1년 동안 휘발유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후 전문가들은 2023년에 연료비가 더 낮아질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.

가격 비교 앱인 가스버디(GasBuddy)의 보고서 에 따르면 미국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올해 3.49달러로 2022년 평균 3.96달러에서 거의 50센트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 

그 예측이 맞다면 확실히 운전자에게 개선 이 될 것이지만 2023년은 여전히 ​​10년 동안 휘발유 가격이 두 번째로 비싼 해가 될 것입니다.

GasBuddy에 따르면 미국 가스 가격 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 에는 세계 경제 상황, 석유 및 가스 수요, 정제소 및 파이프라인 운영, 연료 혼합에 대한 연방 규정, 세금, 날씨 및 지정학이 포함됩니다. 

이것은 큰 변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g 는 평균 갤런이 $5 바로 위 의 최고 기록 에 도달한 6월보다 오늘날 $1.80 이상 저렴합니다 .

미국인들은 팬데믹의 결과로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집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줄어들고 있지만 레크리에이션 여행에 대한 욕구는 높습니다.

이러한 대조 는 2023년 휘발유 수요 예측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.

공급 측면에서 GasBuddy는 2023년에 정유 용량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유지 관리가 필요한 문제가 항상 발생하여 가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.

경기 침체가 휘발유 가격에 미치는 영향

WTRG Economics의 에너지 경제학자 James Williams는 올해 평균 휘발유 가격이 현재 가격(갤런당 약 $3.20)에 근접할 것으로 예측합니다. 

그러나 유가 가 상당히 변동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 미래의 가스 가격을 예측하는 것은 어렵다고 그는 경고 합니다.

“이 모든 것에서 가장 큰 ‘만약’은: 올해 경기 침체가 있습니까?” Williams는 만약 그렇다면 “아마도 가격이 하락할 것”이라고 덧붙였습니다.

반면에 GasBuddy에 따르면 2023년이 예상보다 더 많은 경제 성장을 보이는 해로 판명되면 수요와 가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.

유가 는 운전자가 휘발유 1갤런에 지불하는 비용의 약 55%를 차지합니다 

휘발유 가격은 일반적으로 유가가 $10 변동할 때 약 25센트 정도 움직인다고 Williams는 말합니다. 

(분석가들이 널리 사용하는 벤치마크인 서부 텍사스 중질 지수에 따르면 원유는 월요일 배럴당 약 80달러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.)

러시아의 우크라이나 침공 으로 인해 작년 겨울과 가을에 유가와 가스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. 6월 정점에 유가는 배럴당 약 120달러에 거래되었습니다. 

전문가들은 러시아가 세계에 석유를 덜 공급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가라앉았기 때문에 2022년 하반기에 가격이 하락했다고 말합니다.

전쟁 초기에는 세계 석유 공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큰 우려가 있었습니다. 

서방 국가들이 제재를 가했지만 다른 국가들이 계속해서 러시아 수출품을 사들이고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유가 붕괴를 초래하지는 않았습니다.

“러시아가 유럽에 석유와 제품을 판매하는 대신 인도, 중국 및 아시아의 일부 다른 국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60달러 가격 상한선 을 무시하고 있습니다.”라고 Williams는 말합니다.

전쟁의 영향 외에도 산유국인 OPEC+ 그룹의 생산량 결정 도 향후 유가에 영향을 미칠 것이 확실합니다. 그리고 유가 관측통들은 중국의 COVID-19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. 

국가는 다시 문을 여는 방향으로 이동했지만 최근 바이러스 수가 증가했습니다. 

이로 인해 더 많은 제한이 가해진다면 중국은 석유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었고 이는 다시 가격 하락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윌리엄스는 말했습니다.

여름에는 가격이 4달러에 육박할 수 있습니다.

고무적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많은 운전자들은 그들이 지불하고자 하는 것보다 더 높은 휘발유 가격을 보게 될 것입니다.

GasBuddy에 따르면 서부 해안의 여러 도시를 포함한 일부 주요 도시에서는 가격이 갤런당 5달러를 훨씬 상회할 수 있습니다. 

그들의 보고서는 최고 일일 평균 가격이 샌프란시스코, 로스앤젤레스, 새크라멘토 및 시애틀에서 가장 높을 것으로 예측합니다.

Oil Price Information Service의 에너지 분석가인 Tom Kloza는 트윗 에서 일부 주의 운전자들은 2023년에 더 많은 유류세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. 

올해 일리노이, 펜실베이니아,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청구됩니다.

계절적 추세는 일반적으로 가스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. GasBuddy는 일반적으로 가장 바쁜 운전 시즌 인 여름에 평균 갤런의 비용이 더 많이 들어 6월에 전국 평균 $3.99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. 그러나 일년 중 추운 달은 운전자에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.

GasBuddy의 석유 분석 책임자인 Patrick De Haan은 ” 2022년에 우리가 본 것은 국가 연료 펌프의 광기였으며 좌우로 기록이 세워졌습니다.”라고 말합니다.

 “그러나 불균형이 해소되면서 가격이 완화되기 시작하면서 미국인들은 2023년에 휘발유 가격이 더 이상 그들에게 가시가 되지 않는다고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.”

Leave a Comment